주문제작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조이성계 조회 43회 작성일 2020-10-25 15:45:47 댓글 0

본문

노트 디자인 컨셉부터 배송까지 알려드림

#굿즈제작 #노트 #디자인노트

반갑습니다. 반 고흐 그리는 제주 김고흐입니다.
kim.gogh 인스타그램 인친들과 함께 창의성이라는 주제로 노트를 제작하였습니다.

수익금이 발생되었고 전액+저도 조금 후원하여 100만원이라는 큰 금액이 모였네요.
그래서 트레져진도, 알프스제주라는 유기견 구출, 해외입양 시설에 도움을 주려 합니다.

트레저진도에는 해외입양용 이동캔넬 12개
알프스제주에는 동물병원선결제 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했는 만큼 캔넬구입과 동물병원선결제는 28,29일 양일에 걸쳐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지구 : 아 너무 좋은 아이디어....!
나중에봐 ᄏ : 난 아까워서 고이고이 모셔뒀는데 ㅎㅎ
송코토 : 이름 있어서 뿌듯하네요 감사합니다
Jihoon Kim : 궁금했었는데 영상 잘 봤어요
LALA : 우왕그림 나눔하다가 새로운 기획을 가지고 좋은일로 새해 스타트 하셨네요! 복 받으실거에요ㅋㅋ늘 응원합니다

[EBS 극한직업] 국산 문구 - 노트 공장

EBS 극한직업 : 명맥을 잇다 - 국산 문구와 완구

공책이란 이름이 더 어울려 보이는 국산 노트.
요즘 소비 트렌드에 맞게 다품종 소량 생산이 이루어진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단계의 작업을 거쳐야 한 권의 노트가 만들어진다.


○ EBS 극한직업 : http://home.ebs.co.kr/limit

#EBSstory
#EBS극한직업
#국산문구공장
#노트제작과정
뿌셔뿌셔 : 국산노트들은 어디서구매하나용
peng power액션대원 : #국산문구
하늘바람이야기 : 저렇게 손이 많이 갈 줄 몰랐네요. 좀 더 잘쓸께요~ 감사합니다.
Heejae Hong : 먼데 재밋지 이겈ㅋㅋㅋ
Sj Kim : #국산문구공장 오타 이떠여 이 분들 넘나 감동입니당

맘대로 커스텀 가능? 스마트폰 주문 제작했더니 역대급으로 예쁜 디자인이...!

디에디트가 얼마전에 모델솔루션이라는 회사로부터 메일을 받았어요.
우리가 원하는 건 뭐든 제작해줄 수 있다는 솔깃한!! 제안이었죠!!
이건 유튭각이다! 싶어서 모델솔루션과 콜라보 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영상에 출연하시는 팀장님 ㅋㅋㅋㅋ 갑자기 왜 이런 걸 찍는건지 어리둥절하셨지만
예쁜 스마트폰 목업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한국에 이렇게 멋진 회사가 있어요 여러분 :) 재밌게 봐주세요!

* 이 영상은 모델솔루션의 지원으로 제작됐습니다.

영상편집 : 권오연PD
제휴 문의 : hello@the-edit.co.kr
구독자 리뷰 제보 : ask@the-edit.co.kr
Meko Park : 드디어 주문제작 가능한 스마트폰 회사가 나왔나 했더니 목업;
크리스탈로즈 : 하고싶은데로 하고싶으면 회사차려서 만들면됨. 스마트폰 악세사리로도 충분히 커버할수있는 개취 아이디어를 구지 넣어서 호블호를 만들 필요자체가없음. 생산성 원가 시간까지 다 버리고 회사차려서 만들어서 굶어죽고싶으면 그렇게하면되요. 현 직 대기업 디자이너분들이 훨씬더 디자인경력도 높고 실력도 더좋은데.
sinsaro korean : ㅋㅋ 저런 스마트 폰이 나오면 바로 기변 하신단다 ㅎㅎㅎ 에휴 걍 아이폰사 매년 수천억 알앤디 자금 들여 만드는거니
독랑 : 제목보고 왔는데 제목에 낚였네.. 스마트폰이래서 진짜인줄 알았는데 목업폰이잖아.. 아 이런 낚시성 제목 다는 컨텐츠들은 망했으면 좋겠다.
혜필름 hyefilm : 0:42 어머나 진용진씨

... 

#주문제작노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egive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