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복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론레이싱 조회 111회 작성일 2021-11-02 12:27:24 댓글 0

본문

[#핵심노트] 요즘 기업 복지 근황. 여기가 회사야 피씨방이야 ㄴ(°0°)ㄱ 무제한 먹거리, 3주 유급휴가, 300만원 휴가비까지? | #유퀴즈온더블럭 #디글

#유퀴즈온더블럭 #Diggle #디글
tvN 예능 핵심 장면만 쏙쏙 [#핵심노트]

방송국놈들이 덕질하는 채널 디글 구독하기! :Diggle ☞ https://bit.ly/2Urls34
Kh Z : 와 취업하면 여행은 안녕이라고 생각했는데 한달 휴가라니 최고네요
ssoeon쏘언 : 각 각 기업이름이 뭐예용
J : 가운데회사어딘가요?
차주형 : 왓챠

영혼도 바칠 수 있는 복지 좋은 회사 TOP 5 ㅣ 취업왕

취업이 하고싶을 땐? 취업왕!

▲ 취업왕 채널 구독하기 : https://goo.gl/dXqcrH
▲취업왕 다른 영상 보기 : https://goo.gl/cB3BJg
나라의 TMI : 취업왕의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ㅎㅎㅎ 보고싶은 주제가 잇다면 말씀해주세요. 선정되신 분께는 자소서 꿀팁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Langchain : 입사하기전 : 휴가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입사한 뒤 : 신입이 무슨 휴가에요 xx씨
행복이네 : 난 우리 회사 많이 안바란다.
급식소 좀.....ㅠㅠ
코스모스 : 감사합니다
코스모스 : 대학생이 경력관리로 부전공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전공의 가치 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 부탁드립니다


부전공 취업에 도움 될까요?

구글보다 복지가 좋은 기업, 삼성전자 vs 아마존 기업문화 및 복지

삼성전자, 아마존 직원의 연봉과 월급
- 아마존 SPM(시니어 제품 담당자) 김태강 (2부)

- 세계 시가총액 1위 기업 아마존이 직원을 성장시키는 법
- 어느 기업에나 있는 비전과 원칙을 반드시 지키는 기업

#구글 #삼성전자 #아마존 #삼성전자복지 #아마존복지
#삼성전자연봉 #아마존연봉 #삼성전자취업 #아마존취업 #실리콘밸리

* 도서 구매 링크
[삼성인, 아마조니언 되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6237815

* 본 영상은 출판사의 제작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
★ 김작가 TV를 구독해 여러분의 호기심을 해결하고,
자기계발, 동기부여 콘텐츠를 간편하게 받아보세요.
- 평일 오후 5시 / 주말 오전 10시 영상 업로드

* 제휴/인터뷰/강연/컨설팅 문의: smilekdy7@naver.com
Hyungchul Jung : 9:02 와 이 말을 해준 매니저 진짜 멋지네요
Soohyun Kim : 그런 가정적인 분의 이야기를 멋있다고 생각하시는 것 자체가 멋있으시네요 ,,
COLORNOTE 컬러노트 : 놀랍네요 삼성의 복지가 이렇게 좋을 줄이야..ㅎㅎ
아마존의 경우, 리더십 원칙이 매력적이네요. 개인적으로 아마존의 리더십 원칙 14개중 1, 2번이 가슴에 와닿네요:)
특히, 2번 "주인의식을 갖는다"는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저도 "자신이 사장이다"라는 각오로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D
ellyslee92 : 흐허회식 없고 점심따로 먹는거 너무부럽다 ㅠㅠ 진짜 두개만 있어도 다른복지 다 필요없음 돈도 많이 주는거보다 저런게 훨씬더 더 좋음 ㅠㅠㅠㅠㅠ개인시간 존중해주는거 진짜 ㅠㅠ
Rusty Shackleford : Peer review 할 동료 고르라고 할때 본인 상사가 그분의 의견을 존중할꺼라 예상하는 사람을 골라야 하는게 정석이라 생각드네요 ^^

... 

#기업복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egive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