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현지투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노타이즐 조회 41회 작성일 2020-10-22 15:38:35 댓글 0

본문

2020년 중국 국경절 중국상하이 와이탄 레이져쇼, ,The Bund Light Show in Shanghai,Nanjing Road ,China Walking Tour

추석과 함께 중국의 최장휴일 국경절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보고계시는 화면의 남경로는 우리나라의 명동처럼 최대 번화가 중의 하나입니다
올해 초부터 본격화된 코로나19가 시작된지 벌써 10개월이 넘어가는 시점입니다.
저희 동네 중국 한인촌 홍췐루에서는 마스크쓰는 걸 거의 보지 못했는데
아무래도 수많은 인파가 모이는 곳이다 보니 대부분 마스크를 쓰고는 있지만
30%정도는 이미 코로나걱정없이 맘편하게 다니는 모습입니다
중국당국은 이번 추석.국경절연휴를 상당히 긴장한 상태로 예의주시하는 상황입니다.
언론매체에서는 코로나종식을 외치며 마스크를 쓰는 사람이 실제로 별로 없는 상황에서 혹시 이번 민족 대이동을 통해 또 한번 코로나19가 폭풍처럼 몰아칠 가능성도 배제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정Jijung : 레이저쑈보다 마스크를 안쓰고 있는 것만 보이네요.
사람들이 많아요. 조심하세요
miegg J 마당펫밀리 : 사람 진짜 많네요~ 레이저쇼는 너무 멋져요~
김명출 : 이웃님 반갑습니다 영상 상해 인가요 이웃맺고 응원합니다
김경배 : 와~우 입을 어떻게 다물어요
조남인 : 좋은 채널 알게 되었네요. 자주 시청하러 오겠습니다.

상해 여행 코스 4가지 추천! 중국 100년 역사 미슐랭 맛집 리뷰 (ft.마라탕) ㅣ상해여행 VLOGㅣ 조승연의 탐구생활‍♂️

니하오
상해에 가서 죽음의 훠궈를 먹고왔습니다.
마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도전해보세요

상해에 가신다면 아래 4가지 장소는 꼭 가보세요!
1. 촉공관
2. 프랑스 조계지
3. 덕성관
4. 영안 백화점

배우는 즐거움이 있는
본격 취미 탐구 라이프 채널!
조승연의 탐구생활 ‍♂️

#조승연 #조승연작가 #상해여행 #촉공관 #조계지 #덕성관
고양이양펭귄곰강아지 : 샤오마이랑 샤오롱바오 맛있게따.... ㅠㅠㅠㅠ
고양이양펭귄곰강아지 : 상해에서 살았어서 요즘 상해가 엄청 그리웠는데 이렇게나마 보니까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초코정아 chocolee : 언제 갈 수 있을까요? ㅠ
Celine Shu : 오모낫! 작가님 중국어도 잘하세요! 세상에 작가님 매력 뿜뿜✨✨✨
jaeger lecoultre : 승연작가님은 쇼팽 에튀드를 좋아하시나요? 쇼팽을 굉장히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잘들리네요 ㅋㅋ 승리에 혁명에 나비,흑건 까지 ㅋㅋ

[이어폰필수] 지금까지 이런 상해여행 꿀팁(여행지&맛집)은 없었다 l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콘텐츠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뜻깊은 날이네요!
바로, 3•1절 100주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바로 오는 4월 11일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인데요! 그래서 바로 여미가 인턴 유스와 함께 상해에 다녀왔습니다:)

비행기로 2시간이면 만나는 멋+맛+역사 가득한 여행지 상해! 오늘은 꿀성대 유스가 소개하는 상해의 매력들 그리고 꼭 가봐야 하는 역사 스팟까지 모두 정리했으니 잘 봐주시고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모두 뜻깊은 한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여행에미치다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 공식 페이스북 : https://goo.gl/exDymT
▶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goo.gl/2UP7W1
▶ 공식 네이버 포스트 : https://goo.gl/ZLi8hb
Vender La : 정보를 알차게 보여주시네요
상해 볼거리를 잘정리하셨네요 ~~^^
김유미 : 아주 좋아
낙태방법♥카톡CBVG♥
ᅵ강시ᅵ : 저도 저기 썸네일 갔엇는뎈ㅋㅌㅋㅋㅋㅋ
지하오 : 송경령 능원 바로앞 아파트에 살았었는데 이거 보니 오랜만에 생각나네요 ㅎㅎ
a a : 0:53 순간 신천지라길래 사이비 신천지 얘기인줄ㅋㅋㅋ

... 

#상해현지투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egive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